드롱기 토스트기:) 친구 결혼 선물 추천, 사용 후기
최근 결혼선물로 드롱기 토스트기를 받았다!
예전부터 신혼 살림에 꼭 사고 싶었던 아이템이었지만, 토스트기를 10만원 이상을 주고 구입하는건 그리 내키지 않았다.
근데 선물로 받으니까 완전 너무 좋아!!!
그런데 친구 입장에서 10만원 정도로 선물을 할 수 있는 아이템을 고민한다면 드롱기 토스트기와 커피포트가 괜찮은 것 같다.
나도 친구들 결혼 선물을 알아보느라 유튜브, 블로그 등등 많이 알아봤는데, 드롱기 토스트기와 커피포트 선물을 많이 하는 것 같더라!
받아본 결과 너무 예쁘고 분위기를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느낌을 받았다.ㅎ_ㅎ
▶제품 색상 및 구성품: 베이지/ 토스트기, 사용설명서, 워밍 거치대
선물해주신 언니들께서 축의금을 보낼테니 맘에드는 색상으로 구매하라고 하셔서 인터넷에서 10만원 초반인 12~13만원 정도에 구매했다.
원래 그린을 너무 갖고 싶었는데, 무난한 베이지로 선택했다. 베이지 선택하길 너무너무 잘한듯!
택배 포장은 꼼꼼하게 왔는데, 사진이 없다..^^
박스를 개봉해보니 드롱기 토스트기 박스안에 사용설명서와 워밍하는 거치대, 토스트기가 들어있었다!
내가 구입한 제품은 드롱기 코리아 제품이 아닌 직구상품이라 뚜껑이 없는 아쉬움이 있다.ㅠㅠ
네이버 쇼핑에서는 뚜껑있는 상품은 모두 품절된 상태였다.. 먼지가 쌓일 수 있기 때문에 패브릭을 구입해서 덮어두고 사용할까한다!
나름 예쁠듯!! 또 쇼핑할 생각에 신난 소비요정이다..
▶사용방법
사용방법은 간단하다. 딱 토스트기에 필요한 기능만 들어있다!
왼쪽아래 동그란 부분을 좌우로 회전해서 굽기 강도를 1~6단계로 조절이 가능하다.
오른쪽 버튼에서는 4가지 버튼이 있는데, 아래와 같다. 중간에 있는 바를 내린 다음에 선택해주면 사진과 같이 불이 들어오면서 시작된다.
BAGEL: 베이글 단면을 구울 때 사용됨. 안쪽이 구워지고 바깥쪽은 따뜻하게 유지됨.
DEFROST: 냉동제품 사용시 굽는 시간을 오래 유지함.
REHEAT: 재가열 기능. 굽지 않고 데우는 용도로만 사용하고 싶을 때.
CANCEL: 취소. 빵을 굽는 도중 꺼내고 싶을 때.
빵 부스러기를 청소할 수 있는 부분은 토스트기 뒷편에서 꺼낼 수 있다. 앞쪽에 있음 조금 더 편리했을텐데 라는 생각을 했다..
토스트기를 커피머신과 함께 보관할까한다.. 뭔가 정리된듯 안된듯 한 느낌이지만 일단은 이렇게 사용해볼까 한다!!
점심으로 통곡물식빵 두장을 구워먹고 배고파서 한장 더 구워봤다. 굽기강도는 3으로 구워보았다.
살짝 탄 것 같은 느낌이긴 하지만 바삭바삭해서 맛있게 먹었다. 2.5단계정도로 하면 적당할듯 싶다!
토스트기 사용해볼려고 뚜레쥬르에서 통곡물식빵이랑 사과잼을 사왔다ㅎ-ㅎ
통곡물 식빵은 일반식빵보다 훨씬 맛있고, 사과쨈도 생각보다 맛있었다! 당분간은 자주 해먹을 것 같다. 냠냠
세장이나 먹었는데 또 먹고싶네ㅎㅎ
디자인도 성능도 아주 아주 만족스런 후기였다!